회원가입

이용약관,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동의하신 후
계정을 사용하여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인증

회원인증
회원인증 필수

회원정보

회원정보
이름 필수
휴대전화 필수 --

  • 인증번호가 발송되었습니다.
  •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휴대폰 번호를 확인해 주세요.
인증번호
이메일 필수

일반전화 필수 --
생년월일 필수
성별 필수
결혼기념일 필수
지역 필수
평생회원
  •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HONEST MEAL 회원 탈퇴시까지는 휴면회원으로 전환되지 않으며, 고객님의 개인정보가 탈퇴시까지 안전하게 보관됩니다.
  • 지금 평생회원으로 가입하시면 쿠폰혜택을 드립니다. (쿠폰혜택을 받으신 경우, 3개월간 평생회원을 유지하셔야 합니다.)

이용약관

어니스트밀 주식회사 이용약관

1 (목적)

약관은 주식회사 어니스트밀 주식회사(이하회사 합니다) 제공하는 어니스트밀 주식회사(HONESTMEAL CO.,Ltd.) 서비스(이하서비스 합니다)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 고객간에 서비스의 이용조건 절차, 회사와 회원간의 권리, 의무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약관은 PC통신, 스마트폰(안드로이드폰, 아이폰 ) 등을 이용하는 전자상거래에 대해서도 성질에 반하지 않는 준용됩니다.

2 (용어의 정의)

1. “회원이라 함은어니스트밀 주식회사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자로서, “어니스트밀 주식회사 정보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으며, “어니스트밀 주식회사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있는 자를 의미합니다.
2. “
비밀번호(Password)” 함은 회원의 동일성 확인과 회원의 권익 비밀보호를 위하여 회원 스스로가 설정하여 사이트에 등록한 영문과 숫자 등의 조합을 말합니다.
3. “
게시물이라 함은회원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서비스 상에 게시한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화상ㆍ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 사진, 동영상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

3 (약관의 명시와 개정)

1. “회사 약관의 내용과 상호,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전자우편 주소 ) 등을이용자 쉽게 있도록사이트 초기 서비스화면(전면) 게시합니다. 다만, 약관의 내용은이용자 연결화면을 통하여 보도록 있습니다.
2. “
회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등에 관한 법률』, 『전자문서 전자거래기본법』, 『전자서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소비자기본법』 관련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있습니다.
3. “
회사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사이트 초기화면에 적용일자 7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다만, “이용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 경우회사 개정 전과 개정 내용을이용자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
4. “
회원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탈퇴를 요청할 있습니다. 다만, “이용자 3항의 방법 등으로회사 별도 고지한 약관 개정 공지 기간 내에회사 개정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다는 명시적인 의사표시를 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5.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공정거래위원회가 정하는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지침』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4 (관련법령과의 관계)

약관 또는 개별약관에서 정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사업법, 전자거래기본법, 정보통신망법,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관련 법령의 규정과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5 (서비스의 제공 변경)

1. “회사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
펫푸드 대한 정보제공 서비스
2) “
펫푸드 대한 판매 서비스
3)
기타회사 정하는 서비스
2. “
회사 서비스 제공과 관련한 회사 정책의 변경 기타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제공하고 있는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 또는 중단할 있습니다.
3. “
서비스 내용, 이용방법, 이용시간에 대하여 변경 또는서비스중단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 또는 중단될서비스 내용 사유와 일자 등은 변경 또는 중단 전에 회사웹사이트또는서비스공지사항화면 회원 충분이 인지할 있는 방법으로 사전에 공지합니다.

6 (서비스 이용시간 중단)

1. “서비스 이용은회사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연중무휴 1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 점검 등의 필요로회사 정한 날이나 시간은 제외됩니다. 정기점검시간은 서비스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2. “
회사서비스 원활한 수행을 위하여 필요한 기간을 정하여 사전에 공지하고 서비스를 중지할 있습니다. , 불가피하게 긴급한 조치를 필요로 하는 경우 사후에 통지할 있습니다.
3. “
회사 컴퓨터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고장, 통신의 두절 등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서비스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있습니다.

7 (이용계약의 성립)

1. 이용계약은회원 되고자 하는 (이하가입신청자”) 약관의 내용에 동의를 하고, “회사 정한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를 기입하여 회원가입신청을 하고회사 이러한 신청에 대하여 승인함으로써 체결됩니다.
2. “
회사 다음 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인을 하지 않거나 사후에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1)
가입신청자가 약관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다만, 회원자격 상실 3년이 경과한 자로서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로
2)
실명이 아니거나 타인의 명의를 이용한 경우
3)
회사가 실명확인절차를 실시할 경우에 이용자의 실명가입신청이 사실 아님이 확인된 경우
4)
등록내용에 허위의 정보를 기재하거나,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5)
이미 가입된 회원과 전자우편주소가 동일한 경우
7)
부정한 용도 또는 영리를 추구할 목적으로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경우
8)
기타 약관에 위배되거나 위법 또는 부당한 이용신청임이 확인된 경우 회사가 합리적인 판단에 의하여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3.
1항에 따른 신청에 있어회사회원에게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본인인증을 요청할 있습니다.
4. “
회사 서비스관련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또는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승낙을 유보할 있습니다.
5. “
회원 회원가입 등록한 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상당한 기간 이내에회사 대하여 회원정보 수정 등의 방법으로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

8 (이용계약의 종료)

1. “회원 해지
1) “
회원 언제든지회사에게 해지의사를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2) “
회사 전항에 따른회원 해지요청에 대해 특별한 사정이 없는 이를 즉시 처리합니다.
3) “
회원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회원 작성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2. “
회사 해지
1) “
회사 다음과 같은 사유가 있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있습니다. 경우회사회원에게 전자우편, 전화, 팩스 기타의 방법을 통하여 해지사유를 밝혀 해지의사를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 해당회원에게 해지사유에 대한 의견진술의 기회를 부여 있습니다.
. 7 2항에서 정하고 있는 이용계약의 승낙거부사유가 있음이 확인된 경우
. “회원회사 다른 회원 기타 타인의 권리나 명예, 신용 기타 정당한 이익을 침해하는 행위를 경우
. 기타회원 약관 회사 정책에 위배되는 행위를 하거나 약관에서 정한 해지사유가 발생한 경우
. 1 이상 서비스를 이용한 이력이 없는 경우
2)
이용계약은회사 해지의사를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종료됩니다. 경우회사 해지의사를회원 등록한 전자우편주소로 발송하거나회사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통지에 갈음합니다.

9 (회원의 ID 비밀번호에 대한 의무)

1. ID 비밀번호에 관한 관리책임은회원에게 있습니다.
2. “
회원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안됩니다.
3. “
회원 자신의 ID 비밀번호를 도난 당하거나 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회사 통보하고회사 조치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4. “
회원 3항에 따른 통지를 하지 않거나회사 조치에 응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회원에게 있습니다.

10 (회원 이용자의 의무)

1. “회원 관계법령 약관의 규정, “회사 정책, 이용안내 회사 통지 또는 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회사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
회원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서비스 신청 또는 변경 허위내용의 등록
2) “
회사 게시된 정보의 허가 받지 않은 변경
3) “
회사 정한 정보 이외의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 송신 또는 게시
4) “
회사또는 3자의 저작권 지적 재산권에 대한 침해
5) “
회사 또는 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6)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반하는 정보를서비스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고객센터 상담 내용이 욕설, 폭언, 성희롱 등에 해당하는 행위
8)
자신의 ID, PW 3자에게 양도하거나 대여하는 등의 행위
9)
정당한 사유 없이 당사의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행위
10)
리버스엔지니어링, 디컴파일, 디스어셈블 기타 일체의 가공행위를 통하여 서비스를 복제, 분해 모방 기타 변형하는 행위
11)
자동 접속 프로그램 등을 사용하는 정상적인 용법과 다른 방법으로 서비스를 이용하여 회사의 서버에 부하를 일으켜 회사의 정상적인 서비스를 방해하는 행위
12)
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행위

11 (회원의 게시물)

회원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모든 책임은 이를 게시한회원에게 있습니다. , “회사회원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게시물의 내용이 다음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해당 게시물을 사전통지 없이 삭제 또는 임시조치(블라인드)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3자를 비방하거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일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3자의 저작권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회원이 사이트와 게시판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링크하는 경우
6)
회사로부터 사전 승인 받지 아니한 상업광고, 판촉 내용을 게시하는 경우
7)
해당 상품과 관련 없는 내용인 경우
8)
정당한 사유 없이회사 영업을 방해하는 내용을 기재하는 경우
9)
자신의 업소를 홍보할 목적으로 허위 또는 과장된 게시글을 게재하는 경우
10)
의미 없는 문자 부호에 해당하는 경우
11)
3 등으로부터 권리침해신고가 접수된 경우
12)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12 (회원게시물의 관리)

1. “회원게시물 정보통신망법 저작권법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게시물 게시중단 삭제 등을 요청할 있으며, 회사는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회사 정책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게시물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있습니다.
3.
조에 따른 세부절차는 정보통신망법 저작권법이 규정한 범위 내에서 회사가 정한 게시중단요청서비스에 따릅니다.
게시중단요청: toni@honestcanin.com

13 (이용제한 )

1. “회사회원 약관의 의무를 위반하거나서비스 정상적인 운영을 방해한 경우, 경고, 일시정지, 영구이용정지 등의 서비스 이용제한 조치를 취할 있습니다.
2. “
회사주민등록법 위반한 명의도용 결제도용, 전화번호 도용, “저작권법컴퓨터프로그램보호법 위반한 불법프로그램의 제공 운영방해, “정보통신망법 위반한 불법통신 해킹, 악성프로그램의 배포, 접속권한 초과행위 등과 같이 관련법을 위반한 경우에는 즉시 영구이용정지를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계속해서 1 이상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회원정보의 보호 운영의 효율성을 위해 이용을 제한할 있습니다.
4.
조의 이용제한 범위 내에서 제한의 조건 세부내용은 회사의 이용제한정책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5.
조에 따라 서비스 이용을 제한하거나 계약을 해지하는 경우에는 회사는 15[회원에 대한 통지] 따라 통지합니다.
6. “
회원 조에 따른 이용제한 등에 대해회사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있습니다.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회사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7.
조에 따라 이용제한이 되는 경우 서비스 이용을 통해 획득한 혜택 등도 모두 이용중단, 또는 소멸되며, “회사 이에 대해 별도로 보상하지 않습니다.

14 (권리의 귀속)

1. “서비스 대한 저작권 지적재산권은회사 귀속됩니다. , “회원게시물 제휴계약에 따라 제공된 저작물 등은 제외합니다.
2. “
회원 이용약관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소유하거나서비스 관한 저작권을 보유하게 되는 것이 아니라, “회사로부터 서비스의 이용을 허락 받게 되는바, 정보취득 또는 개인용도로만서비스 이용할 있습니다.
3. “
회사 서비스와 관련하여회원에게회사 정한 이용조건에 따라 계정, ID, 콘텐츠 등을 이용할 있는 이용권만을 부여하며, 이용자는 회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3자에게 이용, 양도, 판매, 담보목적으로 제공하여서는 안됩니다.

15 (회원에 대한 통지)

1. “회사회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 가입신청 회사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등으로 있습니다.
2. “
회사 불특정다수회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사이트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있습니다.

16 (회사의 의무)

1. “회사 관련법과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서비스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여 노력합니다.
2. “
회사회원 안전하게서비스 이용할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보호를 위해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3.
회사는 관계 법령이 정한 의무사항을 준수합니다.

17 (개별 서비스에 대한 약관 이용조건)

1. “회사 개별 서비스와 관련한 별도의 약관 이용정책을 있으며, 개별서비스에서 별도로 적용되는 약관에 대한 동의는회원 개별서비스를 최초로 이용할 경우 별도의 동의절차를 거치게 됩니다. 경우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약관 등이 약관에 우선합니다.
2.
전항에도 불구하고회사 개별 서비스에 대한 이용정책에 대해서는서비스 통해 공지할 있으며, “이용자 이용정책을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합니다.

18 (개인정보보호)

1. “회사회원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정보통신망법 개인정보 보호법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바를 준수합니다.
2. “
회사회원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한 개인정보취급방침을 수립하여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다만, 개인정보취급방침의 구체적 내용은 연결화면을 통하여 있습니다.
3. “
회사 관련법령 개인정보취급방침에 따라회원 개인정보를 최대한 보호하기 위하여 노력합니다.
4. “
회사 공식 사이트 이외의 링크된 사이트에서는회사 개인정보취급방침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링크된 사이트 구매 상품이나 서비스를 제공하는 3자의 개인정보 취급과 관련하여는 해당 사이트 해당 3자의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확인할 책임이회원에게 있으며, “회사 이에 대하여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9 (준거법 관할법원)

1. 약관의 해석 회사와 회원간의 분쟁에 대하여는 대한민국의 법을 적용합니다.
2.
서비스 이용 발생한 회원과 회사간의 소송은 민사소송법에 의한 관할법원에 제소합니다.

<부칙>

1. 약관은 2019 10 01일부터 시행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동의

 

1. 개인정보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가.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콘텐츠 제공 , 구매 및 요금 결제 , 물품배송 또는 청구지 등 발송 ,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나. 회원 관리

회원제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 개인 식별 , 불량회원의 부정 이용 방지와 비인가 사용 방지 , 가입 의사 확인 , 연령확인 , 만14세 미만 아동 개인정보 수집 시 법정 대리인 동의여부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처리 , 고지사항 전달

2.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이름, 로그인ID, 비밀번호,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14세미만 가입자의 경우 법정대리인의 정보, 반려동물정보, 네이버 아이디 (네이버 로그인 시), 카카오 아이디 (카카오 로그인 시)

3.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가. 회사 내부 방침에 의한 정보 보유 사유

o 부정거래 방지 및 쇼핑몰 운영방침에 따른 보관 : 3년

나.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유 사유

o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5년

o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보존이유 : 전자상거래등에서의소비자보호에관한법률

-보존기간 : 3년

o 로그 기록

-보존이유: 통신비밀보호법

-보존기간 : 3개월

※ 동의를 거부할 수 있으나 거부시 회원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o 개인정보의 위탁 처리
“어니스트밀 주식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 관계법령에 따라 회원의 동의를 얻거나 관련 사항을 공개 또는 고지 후 회원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위탁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어니스트밀 주식회사”는 의 개인정보처리 수탁자와 그 업무의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수탁자 : ㈜스냅컴퍼니
- 알림전송수탁업체 :  주식회사 루나소프트(재위탁 : 비즈톡 주식회사)
- 위탁 업무 내용 :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및 참여기회 제공
- 수집항목 : 이름, 아이디, 휴대전화번호
보유기간 : 회원 탈퇴 시 혹은 법정 보유 기간
동의하고 가입하기
닫기